제목 긴머리 채 빼서 비절개이식하기(LONG HAIR FUE)-정수리탈모
작성자 eyehairs
작성일자 2018-06-18
조회수 697
2012 년 광범위 탈모를 전방위주로 터키에서 후두부를 이용해 3500모낭 정도 이식하고 앞머리를 길어서 정수리까지 덮어 보는 올백 형태로 지내시다 너무 불편해 약물도 시도해 보았으나 부작용으로 완전 포기하다 체모로 이식을 생각하고 내원한 경우입니다. 진찰 후 체모는 우선 나중에 쓰기로 본인이 결정하고 본원에서 소개하고 있는 긴머리 채 빼서 비절개 이식하기(TRUE LONG HAIR FUE)를 선호하셔서 후두부로만 이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진찰 결과 터키에서 너무 무리한 펀칭으로 흉터가 꽤 있었고 전체적으로 밀도도 떨어진 경향인데 대량이식으로 뒤에서 보았을 때 갈라져 보여 난감하였으나 밀도가 좀 되는 부분을 위주로 차분하게 골고루 퍼지게 하면 큰 무리 없이 가능하겠다고 판단이 섰고 나중에 본원에서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두피색소요법으로 하면 충분히 비어 보이지 않게 커버가 될 것으로 예상되어 롱헤어채취로 이틀 동안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본원두피색소요법은 아주 미세한 점을 찍기 때문에 번짐이나 색깔 변화가 거의 없어 수백 케이스 시행 경험으로 매우 유용하고 두피에 관리 또한 되어 매우 중요하게 생각되며 후두부 공급자를 최대한 늘려 이식해서  미적인 결과에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됨으로 여러 분이 꼭 참고 바랍니다,광법위탈모 이식의 성패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이틀 동안 총 1922모낭 채취에 3064모를 이식했고 후두부가 너무 비어 보이면 낭패이므로 너무 무리하지 않는 수준에서 정수리 U 자 내려오는 부분과 가마 돌아가는 방향에 맞추어 왼 가름마 쪽에 더 밀도를 주면서 이식했습니다.
 
본인도 공급자 자원 부족을 인정하고 일 차에 어느 정도 형성 시키고 일 년 뒤 수염 등 체모로 충분히 보충하고 두피색소요법을 통해 완벽히 하겠다는 전술에 동의해서 일차는 너무 큰 밀도는 안 됨을 사진 상 참고 바랍니다.after는 술 후 10일 째입니다)
 
긴머리 채 빼서 이식해서 좋은 점은
1) 수술 시 긴머리가 들어감으로 이식 시 모류,모 방향, 밀도를 바로 체크하면서 이식이 가능하고 술 후 바로 생착이 모두 된다면 이 뒤 모습을 그 자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2) 긴머리 채 채취와 이식으로 수술 다음 날에도 거의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탈락기인 한 달 사이에도 동시에 빠지는 않으므로 어느 정도 머리가 있어 보여 사회생활이나 직장생활에 큰 지장이 없게 된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게 됩니다.
 
3) 술 후 10일 때 이식부위와 채취 부위 딱지 제거를 위해 내원 시 가피 형성이 짧게 짜르고 이식한 경우보다 훨씬 가피가 적고 홍반도 거의 없고 일상 생활에 별 지장이 없어 매우 필요한 시술이 되겠습니다.
 
4) 후두부 채취 부위 상처도 삭발보다 훨씬 작고 깨끗함을 알 수 있습니다.
 
5) 한 달 내에 이식모 탈 비율도 삭발 시 보다 적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커다란 장점으로 앞으로 미래의 모발이식 모습이 될 가능성이 였보입니다
 
강남미켈란모발이식센터에서 비절개 모발이식의 미적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이상적인 형태로  긴머리채 채취 전용 펀치(long hair extraction punch)를 발명하여 특허 출원했습니다.(출원 번호:10-2018-00567200)여러분 모두 기뻐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