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이식 후 마음에 들지 않는 헤어라인 교정하기
작성자 eyehairs
작성일자 2018-03-15
조회수 685
 수 년 전 타 모발클리닉에서 비절개 모발이식을 받은 후 마음에 들지 않는 헤어라인에 고민을 하고 있다 본원의 비절개 펀치 실력과 노하우에 믿음을 갖고 펀치로 채취 후 재배치를 원해 내원한 경우입니다.
 
전방헤어라인은 엄밀한 의미에서 라인 즉 벽이 아니고 이마에서 머리로 이행되는 흐름이므로 너무 일자 보다는 약간의 불규칙라인과 잔머리 스타일이 어울리게 됩니다. 또한 엠자 모양도 개인이 선호하는 흐름이 있고 얼굴형에 어울리는 라인이 개인 마다 다릅니다.
 
이 케이스 경우 엠자 부위가 약간 위로 파인 형태를 선호해서 본인의 생각을 최대한 반영해서 라인을 그리고 펀칭 후 가운데 비어 보이는 부분에 밀도 보강했습니다.
 
잘못된 전방헤어라인 교정은 고도의 펀칭 실력이 없으면 펀칭 후 흉터가 남을 수 있어 매우 섬세한 동작과 경험이 요구되며 함부로 할 수 없는 특수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본원은 비절개 펀칭은 어느 부위 체모도 채취할 수 있는 국내 거의 유일한 모발센터로 정평이 이미 나 있습니다.
 
우측 83 모낭 좌측 75모낭 채취해서 가운데 전방헤어라인에 재배치 했습니다.
 
펀칭 시 주의 할 점은 너무 가까히 접해 있는 모낭을 같이 제거하면 흉터가 남을 수 있으므로 일 차에 모두 제거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15 일 지난 사진 상에 아무 자국 없이 깨끗이 상처가 회복 됨을 알 수 있습니다.
본원의 펀칭 실력이 다시 한 번 입증되었습니다.
 
 
 



 
희귀한 케이스로 널리 공지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