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광범위탈모 후두부 수염으로 정복하기
조회수 875
약 50세 나이에 유전적으로 부친의 영향을 받아 너무 넓은 탈모로 아보다트를 약 5년 간 복용해 왔던 경우입니다.
본인이 생각하기에 뒷머리 숱도 적고 약해 모발이식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고 지내다 그 동안 탈모 카페를 통해 지식만 습득하다 본원에서 시행하는 후두부 비절개 (FUE)와 체모채취모발이식(BHT), 두피색소요법(SMT) 이 세가지를 모두 적용해야 어느 정도 해결될 수 있다는 점을 깨달고 진찰 후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진찰 결과 후두부는 두상이 작고 모발 밀도도 떨어져 뒷머리만으로는 탈모 범위에 비해 턱 없이 부족하고 수염도 아주 많ㅇ은 상태는 아니였고 다리털은 가늘어 사용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본인은 앞헤어라인도 중요하지만 뒷머리 U자 부분과 양 여으로 넓게 파여 있는 부분이 신경이 많이 쓰인다고 하셔서 헤어라인은 최되로 올리고 U자 부분과 양 옆 파인 부분도 정복하갈 원해 모든 과정을 결정했습니다. 후두부 채취부위가 너무 비어 보일까 매우 걱정하셔서 후두부에서는 최소량을 채취하고 수염을 많이 쓴 쪽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이틀해서 후두부 2772모낭에 5870모,수염 1701모낭, 사타구니 35모낭 총 4508모낭에 7606모를 이틀 동안 이식했습니다.
 
양 6개월 후부터 본원에서 제공하는 두피색소요법으로 완성된 모습을 최종 선 보이겠습니다.
 
사진 상 주목하실 내용은 후두부 펀칭 후 상처 변화-본원에서는 0.8미리 펀치 사용으로 수술 후 하루 지났는데도 상처가 빠리 회복됨을 알 수 있습니다  본인이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을 먼저 커버하는 것도 디자인의 팁입니다.
 
 
 


 

 

 

FUE  BHT  SMT  combination

첨부파일